필라델피아 지역 4개의 다리에 번개번호판 스캐너 설치

델라웨어 강 항만청(DRPA)에 따르면, 델라웨어 강을 건너는 통근자들이 이용하는 4개의 주요 다리에 모든 차량을 양방향으로 스캔하는 번호판 자동 판독기가 곧 설치될 예정입니다.

자동 번호판 판독기는 Betsy Ross, Ben Franklin, Walt Whitman, Commodore Barry 다리에 설치됩니다.

델라웨어 강 항만청에 따르면, 이 계획의 목적은 범죄와의 대응 및 예방을 지원하는 것입니다.

“가장 중요하게는, 실종자 수색과 함께 국토안보 측면에서 우선순위를 가지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. 앰버 경보, 실버 경보 등이 여기에 해당됩니다.”라고 DRPA 안보 책임자인 로버트 피네간(Robert Finnegan)은 말했습니다.

피네간은 이 판독기들이 경범죄나 위반사항이 아닌, 중대 범죄의 용의 차량을 대상으로 사용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.

저희는 이 다리들을 항상 이용하는 운전자들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.

카리 스테이튼(Kharee Staten)은 승차 공유 서비스 운전자로, 필라델피아와 뉴저지를 항상 오가고 있습니다.

“절대적으로 제가 영향을 받게 될 것입니다.”라고 웨스트 오크 레인(West Oak Lane)의 스테이튼은 말했습니다. “그러니 이것이 최선의 결과를 가져오고, 보호를 돕고 상황을 더 안전하게 만들어주길 바랍니다.”

일부 사람들은 이를 전적으로 지지했습니다.

“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해요. 범죄자들을 잡을 수 있고, 영장 발부를 피하려는 사람들을 붙잡을 수 있을 거예요.”라고 캠던(Camden)의 신시아 루이즈(Cynthia Ruiz)가 말했습니다.

하지만 이것이 사생활 침해라고 느끼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.

“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아요. 요금소에 필요한 업무를 수행할 충분한 카메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.”라고 펜소켄(Pennsauken)의 타리크 알렉산더(Tariq Alexander)가 말했습니다.

DRPA에 따르면, 뉴저지 주 경찰이 카메라 시스템을 운영하고 스캔된 데이터를 저장할 예정이라고 합니다.

하지만 관계자들은 일반 운전자들에게는 큰 변화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.

“여러분의 데이터는 도처에 있는 카메라들에 의해 수집되고 있습니다.” 라고 피네간은 말했습니다. “저는 이것이 개인 정보 침해에 있어서 더 크거나 또 다른 단계라고는 보지 않습니다.”

DRPA는 이 스캐너가 뉴저지 주 경찰 예산에서 지원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.

아직 출시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습니다.

관계자들은 늦은 봄이나 초여름까지 카메라를 설치하고 가동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.